모바일메뉴
프로그램 진로교육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프로그램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네트워크
진로/직업체험
진로교육
센터특화프로그램
진로/진학상담
진로교육
꿈길 키우미
주제선택활동 연계 프로그램 '꿈길 키우미'는 수영구 관내 중학교와 연계하여 문화·예술적 진로 탐색에 적극적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문학, 공연예술, 미디어 및 4차 산업에 대한 진로 체험 기회를 지원함으로써 발달 특성에 맞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예체능 진로 청소년들에게 다회기의 프로그램을 정기적·장기적으로 실시하여 청소년의 진로 탐구를 보다 심층 있게 지원하며 센터 내 영상 제작 동아리 등과 유기적인 활동을 도모하여 학업 진로 탐구 및 장기적인 역량 계발을 지원합니다.
꿈길 이루미
고등진로·진학 프로그램 ‘꿈길 이루미’는 수영구 관내 특성화 고등학교 진로담당교사와 연계하여 변화하는 직업세계의 흐름을 능동적이고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진로 결정 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희망직업 및 미래직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진로와 변화하는 직업세계 속에서 자신만의 삶의 방향성과 진로결정 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진로의 품격
학부모아카데미 ‘진로의 품격’은 학부모들이 직접 진로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직업체험을 통해 자녀 진로에 대한 긍정적인 의사소통 및 기술 습득, 진로·진학 탐색 역량 강화를 지원합니다.
진로 전문가들과 함께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청소년기 학생들의 부모와 함께 구체적으로 진로를 디자인할 수 있는 환경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활동 등을 통해 관내 학부모들의 교류 활성화로 진로교육 공동체 구축을 도모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521번길77 수영구청소년문화의집     관리자
TEL : 051-791-1319    |    FAX : 051-791-1320    |    EMAIL : seeyoujinro@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