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뉴
프로그램 센터특화프로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프로그램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네트워크
진로/직업체험
진로교육
센터특화프로그램
진로/진학상담
센터특화프로그램
꿈길 비추미
위기 청소년 기회 프로그램 ‘꿈길 비추미’는 전문적인 진로·직업 체험 및 상담을 통하여 의지가 있어도 관련 프로그램을 접하기 어려운 장애 및 위기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희망 진로/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영구 관내 복지 시설 및 학교와 연계하여 해당 청소년들의 특성과 수요를 고려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편성하고 있습니다.
전문 진로 기회를 통하여 자신의 적성 및 흥미를 탐색하는 과정에서 지역사회의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을 찾고 화합할 수 있도록 돕는 수영구진로교육지원센터의 특화 프로그램입니다.
자람씨의 도전
잠재적 역량을 가지고 있으나 기회가 없는 장애 청소년대상으로 예술가(피아노, 문학)들의 전문 교육으로 구체적인 성취기준을 계획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진로교육 기획을 통해 장애청소년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 진로역량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자신에게 필요하고 의미있는 것들을 선택하는 안목과 자신 삶의 이미지를 결정할 수 있는 진로교육프로그램입니다.
수영미디어 공작소
센터특화프로그램 ‘수영미디어 공작소’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미디어 직군에 대한 올바른 개념과 현실적인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소년들이 진로동아리 형식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미디어 관심 분야(콘텐츠 제작, 메이커 교육, 1인 방송 등)를 블랜디드 수업 형식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미디어 전문 강사와의 협업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미디어 진로 설계를 돕고, 창의적 역량 계발을 지원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521번길77 수영구청소년문화의집     관리자
TEL : 051-791-1319    |    FAX : 051-791-1320    |    EMAIL : seeyoujinro@daum.net